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Q&A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수리를 받고 싶습니다.
작성자 리큅 공식 온라인스토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3-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68

- A/S 접수는 리큅 고객센터(1566-6884)로 접수해주시거나 가까운 A/S센터로 방문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.


- 식품건조기, 블렌더는 가까운 A/S센터에서 처리가 가능하나 그 외 품목은 본사(1566-6884)로 문의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-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. (소모품 제외) 단, 고객님 사용 부주의, 과실, 해외사용에 의한 경우에는 무상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
- 본 제품은 가정용 제품으로, 상업용(카페 및 영업점 등)으로 사용되었을 경우 무상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. 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