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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철 맞은 영양가득 무화과 샐러드

2015-12-09

무화과는 고대 이집트에선 클레오파트라가 즐겨먹던 과일 중 하나이고 동의보감에서도 체내 독 제거와 위장질환, 빈혈, 치질, 숙취해소 등의 효과가 있다' 라고 기록될 만큼 몸에 좋은 과일이에요. 거기에 들기름과 함께 기름중에서 오메가 3 지방산이 가장 풍부한 기름으로 알려진 아마씨유를 살짝 넣어 풍미가 살아있는 영양만점 샐러드를 만들어 보세요~ 아마씨유는 식물성 에스트로겐의 일종인 리그난 성분이 풍부해 각종 여성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며 오메가 3가 고등어의 44배, 호두의 8배가 함유되어 있어 심장 질환 예방과 두뇌발달에 효과적이랍니다.

 

 

 

재료: 아마씨 60g, 레몬 반개, 마늘 3개, 후추 약간, 소금 약간, 꿀 3T

 

01. 무화과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준비해주세요~

02. 야채와 무화과를 그릇에 담고 리큅 오일프레소로 채유한 아마씨유와 레몬즙, 다진마늘, 후추, 소금, 꿀을 섞어 드레싱을 준비해주세요.

 

 

​영양만점 무화과 샐러드 완성!!!

몸에 좋은 건강한 기름도 직접 홈메이드하세요~~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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